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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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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국제피부외과학회서 ‘나보타’ 소개… 글로벌 제품 알리기 박차]
대웅제약은 지난 26일부터 29일까지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국제피부외과학회 ‘ISDS 2019’에 참가해 자체개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의 우수성과 최신 시술법을 소개했다고 30일 밝혔다.
글로벌 판매와 인지도 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제품 알리기에 나선 모습이다.
‘트렌드와 혁신, 도전’을 주제로 열린 이번 학회에는 피부미용외과 분야 관계자 약 2000명이 참석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아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은 제품”이라며 “빠른 효과 발현과 긴 지속 시간이 장점으로
의사 입장에서 보다 자연스러운 시술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관계자를 초청해 ‘나보타 에스테틱 포럼(NABOTA Aesthetic Forum in Manila)’을 개최했다. 이번에 6회를 맞은 나보타 에스테틱 포럼은
대웅제약이 해외 의료진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학술교육프로그램이다. 포럼에 참석한 의료진들은 모두 미용성형 분야가 급성장중인
신흥 시장이자 나보타가 이미 출시돼 있거나 진출이 임박한 국가 출신이다.
“FDA 승인 등 입증 받은 제품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나보타 우수성을 적극 알리고 해외네트워크를 더욱 확대해
글로벌 보툴리눔 톡신 브랜드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