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event_available 19.04.18 06:46:03
120

작성자 : 팬더301

본 게시물은 게시판성격과 맞지 않아 블라인드 처리 되었습니다.

본문

예약을 하고 갔지만 앞 진료가 길어져 원장님 진료를 못 보고 시술을 받았어요. 처음 받는 시술이라 불안했지만 15분을 더 기다려야 한다는데 어쩔 수 없었다고 봅니다. 그치만 그런 안내를 예약 시간 10분이 더 넘어서 하는 건 경우에 어긋나는 거 아닌가요. 직원 분께 설명 듣고 마취 크림을 발랐는데 한참 기다려도 이름을 안 부르더라고요. 화장품 파는 쪽에 얼마나 더 기다려야 되냐고 물었더니 간호실에서 체크하고 있는데 연결이 안 된다는 말만 하고 더 알아봐주지 않았어요. 5시 20분에 와서 6시 30분이 넘게 진료도 못 보고 마취크림 하나 바르고 있었네요. 마취크림의 알싸한 느낌이 덜한 것 같아 혹시라도 마취 풀리는 건 아닌가 해서 크림 바르고 데스크 가서 한번 더 물었네요. 그러고도 10분 더 기다리고, 자리 앉고 5분 더 지나서 시술 받았는데 시술은 5분 남짓 걸렸습니다. 저도 시간을 내서 간 건데 시간 지연에 대한 안내나 양해를 구하지 않는 직원분들 태도가 불친절하고 책임감 없다고 느껴졌어요. 원장님 실력도 좋으시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종종 갔었는데, 화요일에만 그랬던 건지 어쩔 수 없다는 식의 태도는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음 번에는 좋은 기분으로 진료 받고 싶습니다.
  • 간편 전화상담
    통화희망시간 (운영시간내)
    성별
    이름
    연락처
close